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군산시, 제2회 명랑가족 사진공모전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기획예산과]군산시명랑가족사진공모전


군산시가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군산시 명랑가족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19일 군산시에 따르면 이번 사진 공모전은 결혼 및 출산율 하락에 따른 저출산 위기극복 인식개선사업의 일환으로 가족의 소중함을 알리고 결혼·출산 친화적인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고자 마련됐다.접수기간은 오는 20일부터 9월 17일까지로 군산시민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일상 속 사진 1~2점을 신청서와 함께 이메일(stream26@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시는 접수된 사진 중 1차 심사를 거쳐 50점의 작품을 선정, 액자 제작해 10월 10일'임산부의 날'기념행사 시 군산예술의전당 소공연장 로비에 전시할 계획이며 당일 행사 참석자를 대상으로 한 현장 투표와 인터넷 투표 진행해 우수작 7작품을 최종 선정, 시상할 계획이다.

김봉곤 군산시 기획예산과장은 "3대 가족, 다둥이 가족 등 행복한 가족의 모습과 육아에 적극 동참하는 아빠의 모습을 전시하여 결혼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함께 육아' 인식 개선의 기회를 삼고자 공모전을 준비하였으며,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주=봉채영 기자 bcy2020@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