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코레일 ‘힘내자 코리아’ 특가 상품 1주일만에 5만석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9월 10일까지 KTX 최대 66% 저렴하게 이용 가능

뉴시스

【대전=뉴시스】김양수 기자 = KTX가 코레일 대전 사옥을 지나고 있다. 2018.12.18(사진=코레일 제공)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전=뉴시스】 김양수 기자 = 코레일은 KTX를 최대 66%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힘내자 코리아' 특가상품이 출시 1주일만 지난 18일 누적 판매 5만2000석을 넘어섰다고 19일 밝혔다.

코레일이 국내 관광 활성화와 내수경기 회복을 위해 출시한 이번 특가상품은 4인이 함께 KTX로 여행할 때 구간에 관계없이 9만9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특히 8·15 광복절을 기념해 매일 815개 세트(3160석)는 8만1500원 초특가로 판매한다.

다음달 10일까지 운영되는 이 상품은 열차 출발 당일까지 온라인(홈페이지 또는 코레일톡)에서 구매가 가능해 가족, 친구 등 여럿이 여행을 하려는 고객에게 인기가 높다.

힘내자 코리아의 인기몰이는 잇따른 해외여행 취소 분위기 속에서 국내 철도여행으로 발길을 돌리는 여행객이 늘어났기 때문으로 보인다.

높은 호응에 따라 코레일은 ‘늦캉스 상품’, ‘대한민국 섬여행’ 등과 같은 다양한 철도 연계 상품을 잇따라 선보여 늦은 여름휴가를 즐기는 고객이나 해외에서 국내여행으로 발길을 돌리는 고객들의 편의를 돕고 있다.

코레일 이선관 고객마케팅단장은 “알뜰하게 KTX 여행을 즐기고 지역경제도 도울 수 있어 파격가 상품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더 많은 분들이 기차로 아름다운 우리강산의 매력을 느끼실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kys0505@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