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4 (목)

낙동강유역환경청,‘적극행정 홍보콘텐츠 공모전’사진 분야 최우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창원=뉴시스】낙동강유역환경청,‘적극행정 홍보콘텐츠 공모전’사진 분야 최우수상. 2019.08.20. (사진=낙동강청 제공)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창원=뉴시스】김기진 기자 = 낙동강유역환경청은 인사혁신처 주관 적극행정 홍보콘텐츠 공모전 사진 분야에서 울산화학재난합동방재센터 임용순 공업연구관이 '최우수상' 수상 대상자로 선정되었다고 20일 밝혔다.

'적극행정 홍보콘텐츠 공모전'은 국민불편 해소 및 공직사회 내 적극행정 실천 문화 확산을 위해 적극적으로 일하는 공무원의 생생한 모습을 발굴하여 포상하는 것으로 예비심사와 국민심사로 최종 수상작품을 선정했다.

이번 공모전에 임용순 공업연구관은 화학물질 누출사고 현장에 신속히 출동하여 피해 최소화를 위해 대응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국민 안전은 우리가' 라는 제목으로 사진 분야에 응모했다.

화학물질 누출로 뿌옇게 뒤덮인 공장 내부에서 보호구를 입은 채 화학물질이 외부로 누출되지 않도록 신속히 제거·지휘하는 공무원의 적극적인 사고 대응 모습을 담고 있다.

신진수 낙동강유역환경청장은 "이번 수상 사진은 화학사고는 물론 모든 환경사고로부터 부산·울산·경남지역 시민이 불안해 하지 않고 안심할 수 있는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소속 공무원들은 최선을 다하고 있는 모습을 잘 표현했다"고 밝혔다.

sky@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