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테팔, 3분 만에 스타일링되는 '퀵 스티머 프로스타일 케어'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강력한 스팀으로 단 3분 만에 품격 있는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테팔 퀵 스티머 프로스타일 케어’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테팔 퀵 스티머 프로스타일 케어는 강력한 스팀으로 옷감의 주름 제거는 물론 살균 및 탈취 케어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특히 분당 35g에 이르는 강력 연속 스팀으로 옷감의 주름을 쉽고 빠르게 펴주며 5단계 스팀 조절이 가능해 옷감에 따라 더욱 섬세한 다림질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스팀 헤드에 원터치 버튼이 있어 허리를 구부릴 필요 없이 쉽고 간편하게 스팀량을 조절할 수 있다. 또한 테팔만의 특허받은 일체형 다림판이 안정감 있게 옷감을 잡아줘 보다 꼼꼼한 다림질이 가능하다.

여기에 청바지부터 고급 의류까지 온도 조절 없이 옷감에 맞는 최적의 스팀을 설정해줘 누구나 옷감을 태우거나 번들거림 걱정 없이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다.

소비자를 세심하게 배려한 다양한 편의 기능도 돋보인다. 혁신적인 LED 알림등이 있어 물 부족, 석회질 제거, 현재 스팀량 등 제품의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옷걸이 거치대와 옷걸이가 함께 내장돼 옷 종류와 길이에 따라 다양한 높이에서 다림질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의류 소재에 따라 세심한 관리가 가능한 패브릭 브러시, 스팀 커버, 주름 클립, 보풀 제거 브러시 및 장갑이 기본 액세서리로 제공돼 더욱 효과적인 다림질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1.3L 분리형 대용량 물통이 있어 여러 벌을 연속으로 다림질할 수 있으며 이동형 바퀴가 있어 무게 부담 없이 쉽고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어 유용하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