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파티엘하우스가산점, 돌잔치 잔여타임 이벤트 진행 주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윤정원 기자]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베이비뉴스

돌잔치 잔여타임 이벤트를 진행하는 파티엘하우스가산점. ⓒ파티엘하우스가산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돌잔치는 아기의 첫 번째 생일을 축하하며 아기의 앞날이 번영하기를 기원하는 우리나라의 풍습 중 하나다. 최근에는 전통 돌잔치보다는 돌잔치 전문 뷔페 업체를 대관하고 손님을 초대해 아기의 첫 생일을 축하하는 트렌드가 자리를 잡았다. 다양한 포토존과 도심 속 야외테라스를 보유한 파티엘 하우스 가산점이 눈길을 끈다.

파티엘 하우스 가산점은 3개 홀로 구성돼 있다. 먼저 루즈홀은 야외테라스와 연결돼 있어서 날씨가 좋을 때는 야외에서 식사를 하며 돌잔치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100석 규모로 가장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다.

마르홀은 88석 규모로 자연 채광이 들어와 밝은 느낌인 것이 특징이다. 홀이 길지 않고 넓게 돼 있어서 이벤트나 행사를 진행할 때 집중이 잘 되는 장점이 있다. 마지막으로 씨엘로홀은 72석으로 입구와 떨어져 있고 뷔페식당은 바로 옆에 있어서 단독 홀 느낌을 주는 곳이다.

또한 파티엘 하우스 가산점은 100가지 종류의 프리미엄 뷔페를 제공한다. 특히 즉석 스테이크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점이 눈길을 끈다. 돌잔치 이용시간은 2시간 30분이며 넉넉한 주차공간도 장점 중 하나다. 특히나 하반기에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잔여타임 이벤트는 식대 3만 8000원을 2만 9000원으로 할인하고 돌상패키지 무료로 제공한다. 단 보증인원 50명 기준의 8월, 9월, 10월 신규고객에게 적용된다.

한편 파티엘 하우스 가산점은 서울 금천구 가산동 엘리시아지식센터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지하철 1·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4번 출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No.1 육아신문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