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숭실사이버대, 19년도 가을학기 산업체위탁전형 신·편입생 추가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사진=숭실사이버대학교 제공)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20일까지 진행되는 숭실사이버대학교(총장 정무성) 19년도 가을학기 추가모집에서 산업체위탁전형을 통한 신입생 및 편입생을 모집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숭실사이버대학교와 협약을 맺은 중앙부처 공무원 및 기관의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 협회 회원은 위탁교육장학의 대상자가 돼, 입학금 면제 및 매 학기 등록금을 최대 50%까지 감면받게 되고 한국장학재단의 국가장학금까지 이중 혜택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숭실사이버대와 일반위탁교육협약을 체결한 지역자치단체 주민들에게도 일반협력장학 제도가 적용돼 매학기 등록금을 최대 30%까지 감면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은실 입학학생처장은 “더 많은 이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마련하고 학생들의 교육비 부담을 최소화하고자 여러 기업 및 지자체와 협약을 체결하고 산업체위탁전형을 통한 장학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산업체위탁전형이 자기계발 및 직무능력 향상을 도모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기업에서는 우수한 인재 양성의 기회로 활용하는 발판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숭실사이버대학교의 2019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추가모집은 고등학교 졸업자 및 이와 동등한 학력 소유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숭실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