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1 (토)

원광대, 후기 학위수여식…박사 등 664명 학위 수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익산=뉴시스】 강명수 기자 =20일 원광대학교 2018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이 진행된 WM관 컨벤션홀에서 박맹수 총장이 4.5점 만점에 4.49점을 기록해 학업최우등상을 받는 주영민(사학과)씨에게 총장상을 수여하고 있다. 2019.08.20. (사진 =원광대학교 제공)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익산=뉴시스】강명수 기자 = 원광대학교가 2018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을 20일 WM관 컨벤션홀에서 개최했다.

원광대는 이날 박사 56명, 석사 155명, 학사 453명 등 총 664명에게 학위를 수여했다.

이날 7학기 만에 조기 졸업하는 주영민(사학과)씨가 평균 평정 4.5점 만점에 4.49점을 기록해 학업최우등으로 총장상을 받았다.

또 김대훈(전자공학과)·최규상(경영학부)·정윤정(복지보건학부)·장협진(영어영문학과)·최정은(생명과학부)씨가 MIND역량상을 수상했다.

김미애(예문화와다도학과)·박형이(경영학과), 강경목(영학과)씨는 총장 공로상을 받았다.

박맹수 총장은 “원광대는 세계를 향해 열려 있는 인재를 길러내는 개벽대학으로의 발전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허종규 원광학원 이사장은 “모두가 원광인이라는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세상으로부터 환영받는 소중한 인물로 살아가기를 염원한다”고 전했다.

smister@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