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캠코인재개발원, 천안·아산충무병원과 의료 서비스 지원 MOU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최경숙 캠코인재개발원장(왼쪽)과 김현수 천안아산충무병원장이 20일 아산 충무병원에서 '교육생 안전 관리 강화를 위한 의료 서비스 지원 사업 협약(MOU)'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캠코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는 20일 아산 충무병원에서 영서의료재단 산하의 천안·아산충무병원과 '교육생 안전 관리 강화를 위한 의료 서비스 지원 사업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연간 5만명 이상의 교육생들이 방문하는 캠코인재개발원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안전사고에 대한 효과적인 대응체계를 구축하고 교육생 대상 의료 서비스 제공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코인재개발원과 천안·아산충무병원은 향후 ▲응급환자 발생 시 구급차를 이용한 호송업무 무료지원 ▲진찰·입원 환자에 대한 의료상담 등 전문 의료 컨설팅 지원 ▲각종 진료, 진찰비 감면 ▲캠코인재개발원 대관 서비스 이용 등 상호 협력을 통해 긴급 사고에 대한 즉각적인 대응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최경숙 캠코인재개발원장은 "이번 천안·아산충무병원과 교육생 안전 관리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캠코인재개발원을 방문하는 교육생들이 안심하고 교육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희주 기자 hj89@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