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퍼펙트 청렴공단 실현을 위한 '청렴111'운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퍼펙트 청렴공단 실현을 위한 '청렴111'운영

메트로신문사

안성시청사 전경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청렴문화 확산 정책의 일환으로 '청렴111'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청렴111'은 1부서 1간부 1청렴과제라는 뜻으로, 간부급 이상 직원의 솔선수범을 통해 전 직원의 청렴실천의지를 함양시키고, 부서별 청렴 실천프로그램으로 조직 자정능력을 강화하기 위해 실시된다.

특히, 공단은 청렴한 사내·외 문화 정립을 위해 청렴소통 SNS채널 개설, 공단 내 청렴경영 홈페이지 전면 개편 등 퍼펙트 청렴공단으로 도약하기 위한 청렴시책을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최갑선 이사장은 "전 직원의 참여와 공감을 통해 다양한 시책 추진으로 청렴한 공단을 만들겠다"며 "시민으로부터 더욱 신뢰받은 기관이 되기 위해 전 직원 모두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공단 관계자는 "현 정부 국정세부과제에 맞춰 부패통제·실효성 확보를 위해 청렴도를 높일 새로운 시책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공단은 부정부패 방지 및 청렴도 제고를 위해 청렴마일리지제도 운영, 반부패결의대회개최, 자체청렴도평가실시, 청렴타이머 운영, 공직감찰 강화 등 다양한 청렴시책을 펼치고 있다.

평택안성=이보헌 기자 bhlee7777@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