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킨도, 자체 설문 '기저귀 신제품 소비자 만족도' 5점 만점에 4.5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킨도의 프리미엄 기저귀 신제품 4종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가 높게 나타났다.

킨도는 지난 5월 출시된 업앤플레이·에어드라이·올데이·컴피 등 프리미엄 기저귀 4종에 대한 소비자 설문을 실시한 결과, 5점 만점에 총 만족도 4.5점을 기록해 전체적으로 소비자들이 신제품에 만족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20일 밝혔다.

킨도는 유럽 프리미엄 기저귀 '킨도'의 한국 론칭 이후 4년 만인 지난 5월 전 제품에 대한 업그레이드 및 패키지 변경을 단행한 바 있다.

이번 설문은 업앤플레이·에어드라이·올데이·컴피 등 킨도의 프리미엄 기저귀 신제품 4종을 대상으로 활동성과 부드러움 등 5가지 항목을 분류해 진행했다. 설문은 7월 15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됐으며, 킨도 공식 온라인 몰인 킨도 몰을 통한 체험단과 킨도 공식 서포터즈인 킨디터를 포함한 180여 명이 이번 설문조사에 참여했다. 특히 신제품의 흡수력(4.7점), 부드러움(4.5점), 역류방지(4.47점), 활동성(4.4점), 통기성(4.36점) 순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킨도의 이기섭 팀장은 "이번 설문조사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킨도는 소비자들에게 귀 기울이고, 소비자들과의 꾸준한 소통을 통해 아기를 위한 더 나은 제품을 만들고, 사랑받는 기저귀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투데이/박미선 기자(only@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