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유초등 프리미엄 창의융합 교육센터 ‘한솔교육 소담학원’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향신문

교육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이 세종시 소담동에 유초등 창의융합 교육센터 ‘소담학원’을 오픈했다. 한솔교육 소담학원은 ‘신기한나라 에듀라운지’와 ‘플라톤 아카데미’가 결합된 공간으로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통합 관리하는 교육센터이다.

한솔교육은 2017년 11월 초등 대상 교육시설인 플라톤아카데미 1호점 개원을 시작으로 2019년 현재까지 250여 지점을 오픈하며 꾸준히 시설 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또한 지난 4월에는 유아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워주는 창의융합 공간 ‘신기한나라 에듀라운지 1호 송도국제도시점’을 오픈하며 고객 주거공간과 가까운 프리미엄 유아 놀이교육 서비스 라운지도 지속 확장하고 있다.

‘플라톤 아카데미’는 독서토론 학습과 기초학습, 교과학습을 아우르는 초등 통합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기한나라 에듀라운지’는 12년 동안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신기한나라’의 방문교육 프로그램 ‘신기한 한글나라, ‘신기한 수학나라’, ‘신기한나라 코딩 큐비코’ 등을 시설형에 맞게 개발한 유아 놀이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한솔교육 소담학원에서는 책놀이와 돌봄이 함께 어우러지는 놀이케어 프로그램 ‘책놀이 돌봄 서비스’도 제공한다. 1:1 형태의 방문수업과 달리 소규모 그룹수업을 통해 다양한 활동 놀이를 하며 사회성을 기를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한솔교육 소담학원의 서진주 신기한나라 에듀라운지 원장은 "다양한 학습 영역과 콘텐츠의 융합, 교육과 보육의 융합을 통해 풍성한 교ㆍ보육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면서 “아이를 둔 맞벌이 부부의 고민도 해결해 줄 수 있는 공간이 되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솔교육 소담학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솔교육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 뉴스두고 두고 읽는 뉴스인기 무료만화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