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사고]혼돈의 시대 재테크 등대가 돼 드립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혼돈의 시대, 재테크의 길을 찾기도 쉽지 않습니다. 코스피지수는 2000선 밑으로 떨어진 후 좀처럼 회복될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고, 부동산 역시 정부의 강도 높은 규제로 불확실성이 높습니다. 최근 파생결합상품(DLS) 원금손실 우려가 불거지면서 복잡한 금융상품에 투자하기는 더더욱 꺼려집니다. 경기둔화 우려에 안전자산 인기는 치솟고 있지만 지금 달러나 금에 투자하려니 고점이 아닌가 하는 불안감이 들기도 합니다. 곧 위기가 올 것이라는 암울한 얘기도 많이 나옵니다. 지금은 자산을 불리는 것이 문제가 아니라 지키는 것조차 어려운 상황입니다.

이렇게 어두운 시기에 종합경제미디어 이데일리가 재테크의 길을 밝혀줄 포럼을 마련합니다. 오는 28일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협회 강당에서 열리는 ‘2019 하반기 투자전략포럼’은 모두 4개 세션으로 진행됩니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소액으로도 해외 부동산에 투자할 수 있는 상품, 리츠를 소개합니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요새 개인투자자들의 최대 관심사인 해외 주식 직구에 대해 설명합니다. 글로벌 증시에 대한 전망과 함께 해외 투자 유망주를 찍어줍니다. 세 번째 세션에서는 저금리 시대에 아직도 두자릿수 금리를 주는 해외 채권을 소개합니다. 중남미나 터키 등 고금리 신흥국 채권 중에서 리스크 대비 투자할만한 대상을 제시합니다. 네 번째 세션에서는 그래도 국내 주식시장에 투자한다면 어떤 기준으로 어떻게 매매하는 것이 좋을지를 알려드립니다.

재테크에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습니다. ‘2019 이데일리 하반기 투자전략포럼’에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일시 : 2019년 8월28일(수) 13:30~18:00

●장소 :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43 한국금융투자협회 2층 강당

●문의 : 투자전략포럼 사무국 02-3772-0376

●참가비 : 무료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