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요기요, 레스토랑 파트너 소통 강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콘텐츠 통한 레스토랑 파트너들과의 소통 확대 노력…전담 조직 배치

아시아투데이

요기요 레스토랑 파트너 소통 강화 이미지./제공=요기요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21일 레스토랑 파트너와의 소통 확대와 소상공인 레스토랑 운영 콘텐츠 강화를 위해 ‘파트너마케팅’ 전담 조직을 확대 개편한다고 밝혔다.

새로 확대 개편되는 파트너마케팅 조직은 요기요와 함께하는 레스토랑 파트너(사장님)들에게 성장을 위해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정보성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공하는 업무 등을 전담한다.

요기요는 기존에 여러 부서에서 나눠 전담하고 있었던 레스토랑 파트너향 업무를 더욱 시스템화해 운영하고자 새롭게 조직을 확대 개편하기로 했다.

이번 전담 조직 확대를 통해 레스토랑 파트너 소통 강화를 위한 다양한 행보를 시작한다. 우선 레스토랑 파트너들이 이용하고 있는 사장님 사이트를 새롭게 개편 확장한다.

파트너들의 생생한 의견 청취와 함께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온·오프라인 정기 교육 프로그램도 확대 운영한다.

오프라인 소통도 강화한다. 이미 지난달 바쁜 가게 운영으로 여름휴가를 떠나지 못한 레스토랑 파트너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함께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요기요 사장님만을 위한 썸머 이벤트 ‘시네마 바캉스’를 진행했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관계자는 “레스토랑 파트너의 성장이 곧 요기요의 성장인 만큼 우리와 함께해 주시는 사장님들과의 상생과 협업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고민하던 중 파트너 마케팅 조직을 확대 개편하게 됐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