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수원 오피스텔 '광교중앙역 SK뷰'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박지혜 기자] 경기도 수원 오피스텔 ‘광교중앙역 SK뷰’가 분양 중이다.

21일 SK건설의 ‘광교중앙역 SK뷰’ 관계자는 구성에 대해 “지하 4층~지상 10층의 총 2개 동으로, 주거용 오피스텔 전용면적 35~50㎡ 216실, 섹션오피스 235실, 상가 66실”이라고 설명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광교중앙역 SK뷰’는 소형 오피스텔임에도, 2~3룸으로 공간을 구성해 실거주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워크인, 빌트인 설계로 공간 활용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 섹션오피스는 1인 기업부터 중소형 기업, 대형학원 등에 알맞은 규모로 꾸며지며, 상가는 접근성과 가시성이 뛰어난 3면 개방 설계를 도입한다.

이데일리

‘광교중앙역 SK뷰’에서 도보 5분 거리에는 신분당선 광교중앙역이 있다. 광교에서 서울 강남까지의 이동 시간이 30분 가량 걸린다.

관계자는 “현재 신분당선 연장사업 1단계인 신사~강남 구간이 우선 착공에 들어간 만큼 향후 서울 주요도심으로의 접근성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광교중앙역 주변의 광역버스 환승센터와 용서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접근이 쉬워 버스 및 차량을 이용한 다른 지역으로의 이동도 수월하다”라고 설명했다.

또 ‘광교중앙역 SK뷰’에선 ‘케이터링 조식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 5일간 진행하며 신선한 과일과 샌드위치, 커피 등 아침식사를 무료로 선보인다(1일 100식 기준).

이 밖에도 신의초등학교, 다산중학교, 광교고등학교, 아주대학교, 경기대학교 등 명문학군과 혜령공원, 광교호수공원 등 편의시설이 가깝다.

홍보관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에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