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이케아코리아, 매출 전년比 5% 성장..."고객 접점 가속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팍스경제TV

프레드릭 요한손 이케아 코리아 대표가 올해 이케아 코리아의 전략을 이야기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프레드릭 요한손 이케아 코리아 대표가 올해 이케아 코리아의 전략을 이야기하고 있다.

이케아 코리아가 2020년 회계연도를 맞아 지난해 주요 성과 및 신규 브랜드 캠페인 '깨워요, 멋진 날!' 을 발표했습니다.

프레드릭 요한손 이케아 코리아 대표는 "광명점과 고양점, 이커머스 채널에 보여주신 관심에 힘입어 작년 대비 5% 성장한 5032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며 "연간 총 매장 방문객 수는 850만명을 이커머스 채널은 런칭 1년만에 방문객 3850만명을 넘어서는 의미있는 성과를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케아는 휴식과 재충전의 공간인 침실을 집중 조명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편안한 휴식과 수면을 통해 일상의 균형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홈퍼니싱 아이디어와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특히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 지속가능성 향상에 주력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며 멀티채널 전략을 가속화 할 예정입니다.

이케아는 오는 12월 12일 국내 세 번째 매장인 이케아 기흥점을 열고, 내년 1분기 중에서는 서울 경기 외 지역에서 처음 선보이는 매장인 이케아 동부산점을 오픈합니다. 또한 현재 이케아가 전세계 주요 도시에서 테스트 중인 도시형 접점을 2020년 회계연도 중 한국에서도 처음 선보여 더 많은 사람들이 도심에서도 이케아를 쉽게 만날 수 있도록 접근성을 크게 확대한다는 목표입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팍스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