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대학 등록금, 카드로 결제하고 무이자 할부 받으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우리카드 등, 2~6개월 무이자할부 혜택 제공

뉴스1

(우리카드 제공)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양새롬 기자 = 대학교 2학기 등록을 앞두고 카드사들이 일제히 '무이자' 이벤트에 한창이다. 해당 대학이 제한적이긴 하지만 이를 잘 활용하면 목돈을 일시적으로 마련하기 어려운 대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21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우리카드는 올해 말까지 대학 등록금 무이자할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따라 서울대, 연세대, 서강대 등 국내 주요 19개 대학을 대상으로 우리카드(체크, 법인, 선불카드 제외)로 2019년 2학기 등록금 결제 시 2~6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등록금 카드 납부가 가능한 학교에 대한 확인 및 결제는 전국 우리은행 영업점, 우리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우리카드 고객서비스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현대카드도 올해 말까지 대학·대학원 등록금을 5만원 이상 납부 시 2~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준다. 이는 서강대와 동국대, 숭실대 등 60여 대학·대학원에서 가능하다.

신한카드는 오는 9월말 까지 대학 등록금 2~3개월 무이자 할부를 진행한다. 대상 대학은 서울대, 서울시립대 등 60곳이다.

삼성카드는 대학 등록금 5만원 이상 납부시 '2~3개월 무이자 할부'와 함께 '6, 10, 12개월 다이어트 할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6개월 다이어트할부의 경우 1~2회차 이자를, 10개월 다이어트할부는 1~3회차 이자만 납부하면 된다. 나머지 이자는 면제다.

대상은 서울교대, 이화여대, 건국대 등 50여 곳이다. 단, 기숙사비는 무이자할부만 제공되며, 다이어트 할부는 제공되지 않는다.
flyhighrom@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