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다비치안경, ‘비비엠 피플스 에디션 79메모리 안경테’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다비치안경 ‘비비엠 피플스 에디션 79메모리 안경테’./제공=다비치안경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다비치안경체인은 21일 고탄성의 가벼운 메모리 소재의 ‘비비엠(BIBIEM) 피플스 에디션 79메모리’ 안경테를 출시했다.

다비치안경의 비비엠 피플스 에디션 79메모리는 베이직한 라운드 쉐입이 적용된 모델 3타입과 상부는 앳지, 하부는 라운드로 이뤄진 다각형 쉐입이 적용된 모델 2타입 등 5가지 모델로 출시됐다. 프레임 컬러는 블랙 유광, 블랙 무광, 브라운 유광, 브라운 무광, 실버앤(&)블랙, 골드앤(&)블랙, 핑크앤(&)블랙, 핑크 총 5모델에 따른 각 8종의 컬러로 구성됐다.

프레임은 소재의 특성상 힘을 가해 변형시켜도 본래의 형상을 기억하고 원형으로 돌아온다. 테의 무게는 A4 용지 두 장에 해당하는 10g 밖에 되지 않아 코와 귀가 눌리는 부분을 최소화했다. 특히 안경테 다리로 이어지는 연결 부분은 나사가 없는 스크류리스 공법을 사용해 디자인이 심플하고, 쉽게 부러지지 않도록 제작됐다.

다비치안경은 출시 기념으로 비비엠 피플스 에디션 79메모리 안경테를 5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비치안경의 관계자는 “비비엠 피플스 에디션 79메모리 안경테는 최근 마마무 멤버 문별이 디지털 싱글 ‘다 빛이나’의 뮤직비디오에서 착용한 모델로 화제를 모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