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중학수학성적 향상, 비결은 스마트 중등인강? 자녀 수포자 막는 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본격적으로 중학생이 되면 각 과목의 난이도는 전보다 높아진다. 그중에서도 중학교 2학년 수학이 시작되면 유리수와 소수부터 지수법칙, 단항식과 다항식, 부등식, 함수 등이 나오기 시작하기 때문에 어려움을 느끼는 학생이 더욱 늘어난다.

자녀의 중학수학 성적에 걱정 많은 학부모들은 성적 향상을 위해 여기저기 수소문을 하고 있으며, 보통 중등수학학원이나 중학수학과외, 온라인수학강의 등을 찾을 수 있다. 금주부터 2학기가 시작된 학교도 많아 중학교수학공부에 신경을 써야 다가오는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다.

중학교 수학시험 대비를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학생의 수준에 따라 차근차근 공부해 흥미를 깨우는 것이다. 스마트 중등인강의 경우 단계별로 기초부터 공부할 수 있어 자연스러운 수학성적 향상이 가능하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러닝 '밀크티중학'은 재미있고 쉬운 수학공부를 할 수 있는 중학생 수준별수학 과정을 선보인다.

밀크T중학에 담긴 중학교 수학공부 과정은 입문과 기본, 발전, 심화로 나뉜다. 우선 입문과정은 수학을 처음 시작하는 학생이나 수학을 포기했던 수포자 학생들이 선호하며, 수학의 개념이 부족한 학생이나 수학기본 문제풀이가 약한 학생들에게는 기본과정이 적합하다.

발전과정의 경우 중학교 수학을 보다 깊이 있게 공부하고 싶은 학생들 혹은 어려운 문제가 나와도 쉽게 풀고 싶은 학생들이 선호한다. 마지막으로 심화과정은 중학교 수학 상위권으로 도약하고자 하는 학생 또는 중학교 수학시험 만점을 노리는 학생들이 많이 찾는다.

이처럼 밀크티 중학은 인터넷 강의와 태블릿PC를 동시에 사용하는 스마트인강으로 중등과외나 학원을 다니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나 학습이 가능하기 때문에 학부모는 물론 학습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현재 7일의 무료 체험 행사를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ohsm@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