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고양시, 2019 평생학습축제 체험부스 및 학습동아리 공연단 공개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경기고양시(시장 이재준)는 오는 10월 19일 화정역 문화광장에서 진행되는 ‘2019 고양시 평생학습축제 체험부스 운영자 및 학습동아리 공연단을 공개모집한다.

올해 7회째를 맞는 고양시 평생학습축제는 남녀노소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지역사회 문화예술과 함께하는 학습동아리의 다양한 공연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고양시 도서관센터에서 운영하는 ‘도서관책잔치’와 동시에 진행될 이번 평생학습축제에서는, 평생학습에 참여하고 있는 시민들의 성과를 발표·전시하는 데 초점을 맞춰 운영될 예정으로, 온누리강좌, 우수프로그램·동아리 지원사업 등 평생학습 공모사업 선정 기관·단체를 비롯해 고양시 평생학습카페 관련 학습 모임의 참여를 권장해 우선 선정하며, 페이스페인팅, 플래시몹 등 참여자들이 함께 꾸미는 이벤트가 준비될 예정이다.

참여자 모집은 21일부터 30일 오후6시까지(10일간)이며, 서류심사를 거쳐 평생학습 체험부스 운영자 30여 개 팀, 학습 성과 발표·공연팀 10여 개 팀이 선정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고양시 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 발송 또는 고양시 평생교육과(고양시청 제1별관 1층)로 방문 신청할 수 있다.

한편 고양시는 2014년 교육부로부터 평생학습도시로 선정됐으며 105만 고양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평생학습카페, 고양형 시민참여 자치대학 ‘고지식콘서트’, 원어민영어교실 등 다양한 평생학습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고양)최종복 기자 bok7000@ajunews.com

최종복 bok7000@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