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4 (목)

한성대, 소방관 위한 뷰티 케어 힐링 프로그램 열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대학경제 임홍조 기자]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성대학교가 지난 21일 오전 10시 교내 우촌관 4층 뷰티센터에서 성북소방서 재직 소방관 대상 뷰티 케어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한성대 디자인아트평생교육원에서 운영하는 '2019년 힘내자! 직장인 뷰티 힐링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봉사활동은 '성북소방서와 수분가득 촉촉한 얼굴 뷰티 힐링'이란 주제로 지역사회 뷰티 재능기부를 통한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기획됐다.

뷰티 봉사는 디자인아트평생교육원 오경헌 교수, 미용학 전공 학생을 비롯해 디자인아트평생교육원 협력기관인 ㈜드루와뷰티 소속 직원이 참가해 성북소방서 재직 소방관 20여 명을 대상으로 전개됐다.

특히 △피부 관리비법 안내 △동안 만들기 피부 활성화 케어 △지친 피부 촉진 안면 케어 등 다양한 뷰티 케어 서비스 등을 제공했다.

한혜련 디자인아트평생교육원장은 "성북구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해 불철주야 고생하는 소방관들이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돕고자 뷰티 케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면서 "앞으로도 한성대는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성대는 인재상의 하나인 '포용적 사회인'을 양성하고자 지역주민을 위한 '삶(LIFE) 가치 뷰티같이' 미용봉사, 장수사진 촬영 등 사랑의 뷰티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 외에도 연탄 나눔 봉사, 독거노인 도시락 배달, 사랑의 김장 나눔 기부행사 등 지역 사회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임홍조 기자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