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제6회 전국 동시 모의고사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가장 실전에 가깝도록 문제 구축… 응시자 만족도 90% 넘어

세계일보

2019 제30회 공인중개사시험일정이 오는 10월 26일로 예정되어 있는 가운데,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부동산 실전 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랜드'가 제6회 전국 동시 모의고사를 진행한다.

메가랜드의 전국 동시 모의고사는 20여년간 교육시장을 이끌었던 메가스터디 교육 연구진들의 자문과 약 20여년 동안 기출문제를 연구한 메가랜드 교수진이 모여 가장 실전에 가깝도록 문제를 구축한 것이 특징이다. 월별 학습단계에 맞게 수준을 맞췄으며, 최신 출제 트렌드를 월별 시험 문제에 적용하고, 월별로 개정된 법령을 적용했다.

또한 시험 운영 시간과 시험 번호별 유형 및 문제 지문의 길이까지도 실전 문제와 최대한 맞춰 시간 관리 훈련이 가능하도록 제작됐다.

이밖에도 전국 성적표를 통해 수험생 개개인의 객관적인 실력을 체크하고 메가랜드 실력파 교수진의 해설 영상을 통해 취약점을 재학습할 수 있다. 더불어 해설을 봐도 모르는 문제는 Q&A를 통해 교수진에 직접 질문, 1:1 학습 케어를 받을 수 있다.

제6회 메가랜드 전국 동시 모의고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두 응시 가능하다. 온라인 응시는 오는 31일(토)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1일(일) 오전 9시 30분부터 4일(수)까지 시험을 치룰 수 있다. 오프라인 응시는 오는 29일(목)까지 신청 가능하며, 1일(일) 오전 9시 신청한 메가랜드 캠퍼스에서 시험이 진행될 예정이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3월부터 매달 실시된 메가랜드 전국 동시 모의고사는 90%가 넘는 응시자들이 실력 체크, 실전 감각 증대에 도움이 됐다고 응답했다"며 "메가랜드는 항상 수험생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수용 반영하여 진짜 도움이 되는 모의고사를 준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가랜드는 전국 동시 모의고사를 앞두고 오는 30일(금)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메가랜드에서 상담을 신청하고, 상담을 완료한 수험생에게는 제6회 온라인 모의고사 100% 할인권이 제공된다. 메가랜드 전국 동시 모의고사 및 메가랜드 강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