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부산소식]기장군 분양 홍보 사절단 부산상의 방문 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부산=뉴시스】 제갈수만 기자 = 부산 기장군이 조성 중인 동남권 방사선 의·과학 일반산업단지의 분양 홍보 및 우량기업 유치를 위해 22일 오후 부산상공회의소를 방문했다.

이번 방문에서 기장군은 부산상공회의소의 회장을 만나 부산 경제의 새로운 미래먹거리 산업 육성을 위해 동남권 방사선 의·과학 일반산업단지의 성공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부산상공회의소가 기장군과의 긴밀하고 지속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대한민국 미래먹거리 산업의 원동력이 될 동남권 방사선 의·과학 일반산업단지에 방사선 및 파워반도체 관련 강소기업들이 입주 할 수 있도록 부산 경제인들의 관심을 적극 독려하여 줄 것을 요청했다.

◇기장군 평생학습동아리, 재능나눔 공연

기장군은 지역사회 나눔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평생학습동아리의 재능나눔 공연을 ‘동남권원자력의학원’에서 개최했다고 22일 전했다.

이번 공연은 매주 수요일 운영되는 ‘동남권원자력의학원-희망의 음악회’와 연계하여 ‘기장하모니통기타 동아리’의 공연에 이어 ‘기장코러스중창단 동아리’의 공연을 가졌다.

또 ‘기장코러스중창단 동아리’는 병원의 환우분들과 간병인, 직원 그리고 내원객들을 위로하고 힘을 실어주기 위해 ‘얼굴’, ‘등대지기’ 등의 중창곡을 비롯 오페라 독창곡과 ‘시 낭송’을 준비해 다채로운 공연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jgsm@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