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바바그룹의 '더뷰티풀 팩터', 이제 '랄라블라'에서 구매하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패션기업 바바그룹의 화장품 브랜드 ‘더뷰티풀 팩터(THE BEAUTIFUL factr.)’가 GS리테일의 헬스앤뷰티(H&B) 스토어 랄라블라에 공식 입점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랄라블라에 입점한 더뷰티풀 팩터의 클렌징 라인은 △클렌징 앰플 △클렌징 젤 밤 △클렌징 폼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자연유래 성분의 저자극 약산성 수분 제형으로 촉촉하고 편안한 수분 클렌징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PHA도 함유돼 묵은 각질도 간편하게 정돈할 수 있다. 핵심 원료인 ‘스킨 프로바이오틱’이 피부 속부터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더뷰티풀 팩터의 주력 제품인 ‘클렌징 앰플’은 수분 버블을 함유한 앰플 포뮬라로 피부에 직접 롤링해 메이크업과 노폐물 클렌징은 물론 수분 앰플 마사지도 가능한 신개념 클렌저다. 번거롭고 건조한 클렌징 워터나 무겁고 유분감이 있는 클렌징 오일과 달리 자극 없이 산뜻한 약산성 클렌징이 가능하다. 지난 6월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에서 진행한 화장품 설문회에서 97%의 응답자가 ‘세안 시, 피부 자극이 느껴지지 않았다’고 답변한 바 있다.

한편, 더뷰티풀 팩터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할인 및 체험단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 달 30일까지 랄라블라에서 클렌징 라인 3종 구매 시 클렌징 앰플은 40%, 클렌징 젤 밤과 클렌징 폼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바바그룹의 코스메틱사업본부 김성수 총괄전무는 “최근 미세먼지와 자외선 등 다양한 외부 유해 환경으로 인해 순한 성분의 촉촉한 클렌징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랄라블라 입점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건조하고 자극적인 세안 대신 저자극 약산성 피부유산균 클렌저로 자극 걱정 없이 산뜻하고 촉촉한 새로운 개념의 수분 클렌징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투데이/박미선 기자(only@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