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기아차, 추석 귀향 시승 이벤트…셀토스·K9 등 300대 무상지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증 장애인 가정 선정 카니발 이지무브 차량 지원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주연 기자 = 기아자동차가 추석 연휴를 맞아 300대의 귀향 차량을 고객들에게 무상 대여해주는 '5박6일 시승 이벤트'를 벌인다.

기아차는 전국 지점을 통해 '셀토스'와 'K7 프리미어'를 비롯해 더 K9, 스팅어 등을 추석 귀향 차량으로 지원한다고 23일 밝혔다.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23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300명이 선정된다. 지원 대상자로 선정되면 다음달 11~16일까지 5박6일간 귀향 차량을 시승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고객들이 기아차와 함께 안전하고 편안한 귀향길에 오를 수 있도록 시승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특히 소형 SUV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셀토스'와 급을 넘어서는 럭셔리함으로 세단의 품격을 높인 'K7 프리미어'를 통해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신체적·경제적 어려움 등으로 명절 기간 동안 고향을 방문하기 어려운 중증 장애인 15개 가정을 선정하여 카니발 이지무브 차량을 무상 지원하는 '기아차 초록여행'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선정된 중증 장애인 15개 가정에는 다음달 10일부터 16일까지 6박7일간 카니발 이지무브 차량이 지원되며, 유류완충, 여행경비, 귀성선물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면 이달 30일까지 초록여행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초록여행은 교통약자의 이동권 향상을 위해 수도권과 부산·경남, 광주·전남, 대전·충청, 강원권역 등 전국에서 장애인 여행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pjy@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