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시몬스침대, 현대백화점 판교점 리뉴얼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고객 편의성 높이고 다양한 침실룩 제안

이데일리

시몬스침대 현대백화점 판교점. (사진=시몬스침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시몬스침대가 현대백화점 판교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시몬스침대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판교·분당·성남뿐만 아니라 죽전·수지·용인 지역의 고객 유입률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는 설명이다. 리뉴얼을 통해 매장 면적을 확대해 시몬스가 제안하는 다양한 침실 룩을 선보인다.

매장을 찾은 고객들은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루실(Lucile)’을 비롯해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모델 ‘윌리엄(William)’,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와 베딩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침대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동시에 25일까지 제품 구매 시 전국 현대백화점 시몬스침대 매장에서 진행하고 있는 스페셜 이벤트의 가격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시몬스침대는 ‘웨딩 프로모션’과 ‘수퍼싱글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한다. 시몬스침대는 ‘웨딩 프로모션’을 통해 시몬스의 특정 매트리스 구매 시 5~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침대 프레임 전 제품은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10% 할인되며, 특히 프레임 신제품의 경우 10% 추가 할인이 더해져 총 2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전국 공식 매장에서 수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 할인을 제공힌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