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망 뉴맞고', '피망 섯다', '피망 포커' 3종 출시
애플 앱스토어 출시 기념 아이패드, 에어팟 등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시스】오동현 기자 = 이제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피망 맞고, 포커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네오위즈는 '피망 뉴맞고', '피망 섯다', '피망 포커:카지노 로얄' 3종을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애플 앱스토어 내 사용자 연령 인증 시스템이 도입됨에 따라 만 18세 이상 성인 대상의 고스톱, 포커류 게임의 서비스가 가능해졌다. iOS 이용자들은 게임을 다운로드해 성인인증을 거친 후 이용할 수 있으며, 연령 확인은 연 1회 진행된다.
네오위즈는 iOS 기반의 시장 확대에 따라 매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네오위즈는 지난해 7월부터 피망 뉴맞고의 PC와 모바일 플랫폼을 통합해 동일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다른 플랫폼 이용자들 간 대결도 가능해 게임의 재미를 더욱 높이고 있다. 포커 게임 역시 플랫폼 통합을 준비 중이다.
이번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날부터 10월 10일까지 총 7주간 출시 홍보영상과 이벤트 페이지 URL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게임 실행 시 룰렛을 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매일 77명의 당첨자에게 백화점 상품권, 피자 등 다양한 경품을 준다. 더불어 출시한 3종의 게임을 다운로드 후 즐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고 총 77명에게 ‘애플 에어팟2’를 선물로 증정한다.
각 게임 별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피망 포커에서는 9월 11일까지 매일 주어지는 퀘스트 완료 시 경품 응모권과 복권이 지급되고 이를 통해 아이스크림 기프티콘과 게임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피망 뉴맞고와 피망 섯다는 하루 10판(맞고)과 20판(섯다) 이상 플레이하기, 1100원 이상 구매하기, 구슬 수확하기 등 미션 완료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9명에게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9월 18일까지 진행한다.
또 피망 뉴맞고와 피망 섯다의 마켓 내 출시 화면 및 이벤트 페이지를 캡처해 자신의 SNS에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총 6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애플워치', '에어팟'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게임을 플레이하면 얻을 수 있는 '스타'를 모아 백화점 상품권, 영화예매권, 커피 상품권 등에 응모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odong85@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