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5 (토)

콜러노비타, 한국웰빙환경만족지수 비데 부문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콜러노비타


콜러노비타는 22일 '2019 한국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생활가전 비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콜러노비타의 비데 브랜드 '노비타(NOVITA)'는 소비자 웰빙 만족도에서 1위를 차지했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콜러노비타는 비데를 통해 소비자들이 삶의 질을 더욱 위생적이고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연구 개발에 힘써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웰빙 만족도를 견인하는 비데 대표 브랜드로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올해로 16회를 맞은 '한국웰빙환경만족지수'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다.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웰빙 만족도를 보여주는 지표로 ▲건강성(health) ▲환경성(environment) ▲안정성(safety) ▲충족성(satisfaction) ▲사회성(social responsibility) 5개 항목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을 점수화해 소비자 삶의 질에 도움이 되는 부문별 기업(브랜드)을 선정한다. 한국웰빙환경만족지수(KE-WEI)는 지난 5~6월, 97개 상품군, 322개 브랜드를 선정해 상품 및 서비스를 이용해본 경험이 있는 6만44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조사한 것이다.

배한님 기자 ericabae1683@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