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30 (목)

한국산업기술대, 채용조건형 계약학과 수시모집 설명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한국산업기술대학교는 제 1캠퍼스 E동 대강당에서 ‘제1회 수시모집 참여기업 채용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산업기술대학교(이하 산기대)는 제 1캠퍼스 E동 대강당에서 ‘제1회 수시모집 참여기업 채용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한국산업단지공단 경기지역본부의 후원으로 이뤄졌으며 마이스터고, 특성화고, 일반고의 학부모 및 학생 4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2020학년도 수시모집 설명과 더불어 참여기업 중 11개 기업의 채용설명회가 함께 진행됐다.

채용조건형 계약학과는 대학 입학 후 조기취업을 확정 받고, 기업에 재직한 상태에서 일과 학업을 병행할 수 있는 현장 맞춤형 인력으로 성장할 수 있는 청년 일자리 창출 교육모델이다.

해당 전형은 3년간 학생에게 기업 맞춤형 집중교육과 현장실무 능력 교육을 제공하고 교육을 수료한 학생에게 정규 4년제 학위를 수여한다.

한편 해당 전형은 지난해 ‘조기취업형 계약학과’에서 올해 수시모집부터 ‘채용조건형 계약학과’로 전형명이 변경됐다.

박윤수 산기대 조기취업형 인재양성사업단 교수는 “이번 채용설명회를 통해 우수한 인재들이 수시모집 지원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할 연구개발 기업 맞춤형 인재채용과 인력양성에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kapsoo@fnnews.com 한갑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