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선물대전
청호나이스뷰티가 추석을 맞아 한가위 선물대전을 연다. 자사 화장품이나 보디케어 브랜드인 ‘베니즈’ ‘휘엔느’ ‘닥터윌리엄제이프로젝트’와 건강보조식품 브랜드 ‘퓨어미’ 제품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행사가 적용되는 화장품은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피부의 주름·탄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퍼스티지 리페어링’(사진) 2·3종 세트, 연약한 눈가를 촉촉하게 집중 관리하는 ‘퍼스티지 리페어링 아이케어 스페셜 세트’ 등이다. 이 밖에도 남성용 유·수분 밸런스 관리 제품인 ‘퍼스티지 옴므 에이지 컨트롤 스킨케어 세트’도 있다.
헤어케어 제품으로는 TV 채널 On Style의 패션·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가 뽑은 건성 두피 샴푸 1위에 선정된 ‘더마 시카카이 모링가 샴푸’와, 시원한 느낌을 주는 멘톨 성분이 들어간 지성 두피 전용 샴푸 ‘더마시카 그린티 쿨 샴푸’가 준비돼 있다. 이와 함께 탈모 증상을 완화해 주는 기능성 헤어 제품 ‘청휘보윤 헤어케어 2종 세트’, EWG(미국의 비영리 환경단체)에서 ‘All 그린’ 등급을 받은 ‘퓨어테라피 모링가 헤어샴푸’ 등이 있다.
보디 제품은 온천수와 와인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결을 매끈하고 촉촉하게 가꿔 주는 ‘보르도 와인 바디 리미티드 세트’, 건강보조식품은 ‘골든 아마씨유 플러스업’ ‘생생프리미엄 김치유산균’ ‘진심미 맑은 홍삼’ ‘프리미엄 아사이 슈퍼베리 진액’ 등으로 구성된다.
한가위 선물대전은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하며, 행사 제품은 나이스뷰티 쇼핑몰인 나이스뷰티(naisbeauty.co.kr)에서 만날 수 있다.
신윤애 기자 shin.yunae@joongang.co.kr
▶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 이슈를 쉽게 정리해주는 '썰리'
ⓒ중앙일보(https://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