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정을 나누는 추석] 철저한 품질관리, 안전성 검사 … 믿고 먹는 건강기능식품 ‘정관장 홍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피로 개선과 면역력 증진 효과

계약재배로 수확해 품질 우수

휴대·섭취 편한 스틱형 제품도

KGC인삼공사

중앙일보

정관장 ‘홍삼정’은 계약재배를 통해 수확한 우수한 품질의 6년근 홍삼을 최첨단 시설을 갖춘 고려인삼창에서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사진 KGC인삼공사]


무더위가 한풀 꺾이면서 아침저녁 서늘한 바람을 느낄 수 있다. 다음 달 추석을 전후해서는 환절기가 시작되므로 건강관리에 더욱 관심을 가져야 할 시기다.

환절기에 보다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인 홍삼은 추석 선물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는 제품이다. 홍삼은 가격대도 다양하고 다양한 연령대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매년 추석 선물 목록에서 가장 먼저 꼽힌다.

홍삼은 피로 개선과 면역력 증진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등 다양한 기능성을 가진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이다. 다양한 홍삼 제품 중에서도 인기가 높은 제품으로 국내 1위의 정관장 홍삼이 차지하고 있다. 정관장 홍삼의 장점은 우선 우수한 품질에 있다. 계약재배를 통해 수확한 우수한 품질의 6년근 홍삼을 최첨단 시설을 갖춘 고려인삼창에서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다양한 홍삼제품으로 제조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특히 건강기능식품은 일반식품보다 더 높은 수준의 철저한 품질관리가 요구된다. KGC인삼공사는 탁월한 품질관리와 꼼꼼한 안전성 검사로 소비자의 신뢰 속에서 국내 건강기능식품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다.

다양한 홍삼 제품 중 홍삼 농축액인 ‘홍삼정’ 시리즈는 단일품목으로 1년에 3000억원 이상 매출을 올리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KGC인삼공사의 노하우와 기술로 6년근 홍삼의 유효성분을 최적의 조건으로 달여 농축해 만들었다. 홍삼정에 사용한 뿌리 홍삼에 따라 다양한 종류로 출시하고 있어 가격대별·용량별로 자신에게 알맞은 제품을 고를 수 있다.

정관장 ‘홍삼정’은 남녀노소 모두 선호하는 제품으로 홍삼 본연의 맛을 즐기는 편이라면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제품이다. 홍삼의 대표적인 유효성분인 사포닌뿐만 아니라 아미노산, 아미노당, 홍삼 다당체, 미네랄 등 다양한 성분을 최적화했다. 또한 홍삼 본연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극대화한 것이 장점이다.

좀 더 부드러운 맛을 선호하고 품격을 높인다면 ‘홍삼정 마스터클래스’와 ‘홍삼정 리미티드’가 적합하다. 두 제품 모두 고급 홍삼인 지삼(地蔘)을 원료로 사용해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중앙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에 가장 많이 인기가 오르고 있는 제품은 ‘홍삼정 에브리타임’이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휴대와 섭취가 편리한 스틱형 파우치 포장으로 만들었다. 홍삼정 100%에 정제수를 더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게 만든 제품이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다가오는 추석을 앞두고 ‘추석엔 마음을 주세요’ 행사를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하고 있다. 지난 23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25일간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정관장 선물세트 브랜드 ‘다보록’ 22종을 비롯해 홍삼톤·홍삼달임액·화애락·알파프로젝트·굿베이스 등 인기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하고 있는 정관장의 다양한 홍삼제품은 건강관리에 더 신경을 써야 할 부모님이나 어르신에게 소중하고 반가운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중앙일보디자인=송덕순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이슈를 쉽게 정리해주는 '썰리'

ⓒ중앙일보(https://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