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드렁큰 타이거' 쇼케이스, 쇼크라이브에서 즐기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드렁큰 타이커의 힙합 뮤직 쇼케이스가 쇼크라이브에서 펼쳐진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모바일 라이브 채널 '쇼크라이브'에서 두번째 뮤직 쇼케이스가 열린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19일 저녁 7시부터 2시간 동안 '타이거JK 블루투스 이어폰 스페셜 에디션'을 소개하고, 상품 개발에 참여한 타이거JK 가 출연해 '드렁큰 타이거'의 마지막 앨범 정규 10집 '드렁큰타이거 엑스: 리버스 오브 타이거 제이케이'의 라이브 공연을 펼친다.

'타이거JK 블루투스 이어폰'은 지난 6일 당사 무료 방송 프로그램인 '1사1명품'에서 론칭한 상품이다. 제품 디자인과 사운드 튜닝 등 20년 간 힙합 뮤지션으로서 쌓아온 타이거JK의 노하우와 중소기업 '케이스비'의 모바일 액세서리 제작 기술이 접목됐다. 좋은 품질과 세련된 디자인, 편리한 사용법으로 4100만 원 이상의 주문금액을 기록 중이다.

이러한 성과에 힘입어 19일 쇼크라이브에서는 타이거JK 이어폰 특집 방송을 '드렁큰타이거' 뮤직쇼케이스로 꾸린다. CJ ENM 오쇼핑 방배사옥 내에 힙합 콘서트 무대가 설치될 예정이며, 타이거JK와 비지 등이 출연해 콘서트를 펼친다. 방송 도중엔 다양한 미션 공약을 내세워 고객과의 소통력을 강화하는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방송은 CJmall 앱의 쇼크라이브 탭과 유튜브 채널 '쇼크라이브', 카카오티비 등에서 동시 송출된다.

이번 방송에선 보조배터리 기능 등이 추가된 프리미엄 버전의 '타이거JK 블루투스 이어폰 스페셜 에디션'과 '드렁큰타이거 10집 정규 앨범'을 한 패키지로 구성됐다. 가격은 6만9900원. 방송 중에는 타이거JK와 함께하는 퀴즈, 모바일 팬미팅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방송 중에 구매 인증을 한 고객 50명에게는 드렁큰타이거 10집 앨범을 추가로 증정한다.

CJ 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CJ ENM 오쇼핑부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독보적인 쇼핑 콘텐츠를 위해 아티스트와 협업한 상품과 방송 콘텐츠를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다"며 "모바일 커머스와 문화 콘텐츠가 결합한 차별화된 쇼퍼테인먼트를 다채롭게 선보여 유통업계에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