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방송소식] 김수미, KBS '99억의 여자' 출연 外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배우 김수미
[나팔꽃 F&B 제공]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 드라마 제작사 빅토리콘텐츠는 배우 김수미가 KBS 2TV 새 수목극 '99억의 여자'에 출연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드라마는 우연히 현금 99억원을 손에 쥔 여자가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리며 조여정, 김강우가 앞서 캐스팅됐다.

김수미는 극 중 정서연(조여정 분)에게 돈세탁과 자금관리를 가르치는 스승이자 명동 사채시장의 전설인 장금자를 연기한다. 오는 11월 방송 예정.

연합뉴스

의웅(왼쪽)과 채연
[EBS 제공]



▲ EBS 1TV는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17대 보니로 그룹 형섭X의웅 소속 이의웅을 발탁했다.

이의웅은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시청자의 큰 사랑을 받은 이후 tvN '문제적 남자', EBS '배워서 남줄랩' 등에 연이어 출연하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의웅은 "'의웅 보니'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겠다"라며 "첫 방송인 오는 16일을 위해 '반전 매력' 넘치는 '귀요미송' 노래와 안무를 열심히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16일부터 매일 오후 6시 방송.

연합뉴스

정글박스
[CJ ENM 제공]



▲ CJ ENM은 기획 창작 파트너십 프로그램 에이랩에 선정된 한국 애니메이션 '정글박스'가 국제 애니메이션 행사 '카툰포럼 2019'에 한국을 대표하는 작품으로 출품된다고 밝혔다.

'정글박스'는 정글에 사는 바보 삼총사에게 현대 문명의 물건들이 든 박스가 떨어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슬랩스틱 코미디 애니메이션이다.

카툰포럼은 1990년 개최된 후 올해로 30회를 맞으며 38개국 250여 개에 달하는 유수 방송사와 투자사가 참석한다.

연합뉴스

이선빈
[CJ ENM 제공]



▲ 배우 이선빈이 자신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tvN 월화극 '위대한 쇼' 삽입곡 '아픈 밤'을 불렀다.

'아픈 밤'은 피아노와 어쿠스틱 기타의 부드러운 연주가 돋보이는 발라드곡으로, 휴머니즘을 강조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연합뉴스

박나래의 농염주의보
[넷플릭스 제공]



▲ 넷플릭스는 오리지널 코미디 스페셜 '박나래의 농염주의보'를 다음 달 16일 공개한다.

박나래가 지난 5월 서울 공연을 통해 처음 선보인 스탠드업 코미디쇼 '박나래의 농염주의보'는 티켓 오픈 5분 만에 2천500석이 매진됐고, 이어 부산, 대구, 성남, 전주까지 전국 투어를 성사시키며 인기를 증명했다.

박나래는 이번 공연에서 성역 없는 연애담으로 사랑에 대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솔직하고 섹시하게 풀어냈다는 평을 받았다.

lisa@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