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그랜드 힐튼 서울, ‘폴링 인 와인’ 프로모션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와인의 계절, 가을을 맞아 미식에 품격을 더하는 ’폴링 인 와인’ 프로모션을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와인 프로모션에서는 캘리포니아에서 만든 프리미엄 와인 ‘샤또 수버렌 카버네 쇼비뇽’과 ‘샤또 수버렌 샤도네이’를 준비했다. ‘수버렌(Souverain)’은 불어로 ‘최고의, 다른 것들을 압도하는’ 의미로서 레드 와인 샤또 수버렌 카버네 쇼비뇽은 탄탄한 구조감과 부드러운 탄닌감이 돋보인다. 과일의 산뜻한 향이 입안 가득 퍼지는 화이트 와인 샤또 수버렌 샤도네이는 풍부한 구조감과 긴 여운을 남기는 맛으로 유명하다.

그랜드 힐튼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은 ‘어텀 스페셜 코스’와 ‘어텀 고메 페어링’을 각각 선보인다. 어텀 스페셜 코스는 코스 요리와 함께 환상의 조합을 이루는 레드, 화이트 와인 각 한 잔씩 제공한다. 그릴 새우와 안심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연어알과 멜바 토스트를 곁들인 관자 세비체, 밤 크림 수프, 오스트리아 정통 디저트로 유명한 애플 스트루델 등 코스 요리로 맛볼 수 있다. 페어링 세트로도 즐길 수 있다. 어텀 고메 페어링은 양갈비 구이와 레드 와인 한 잔, 연어 아보카도 타르타르와 화이트 와인 한 잔, 파스타(블로네제, 까르보나라, 뽀모도로 중 택 일)와 레드 또는 화이트 와인 한 잔 중 선택할 수 있다.

호텔의 엔터테인먼트 바(Bar), ‘테라스 라운지’는 와인 세트 ‘와인 어 클락’을 선보인다. 레드 와인 1병, 화이트 와인 1병과 함께하기 좋은 치즈 플레이트 세트로 구성됐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