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겟잇뷰티 톤업크림 브랜드 코스노리, 자연스러운 톤업&잡티 커버 돕는 ‘핑크톤업쿠션’ 론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향신문

겟잇뷰티 1위 톤업크림 등으로 잘 알려진 톤업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코스노리'가 신상 톤업쿠션을 론칭해 주목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코스노리 블라썸 톤업 쿠션 핑크베이지 SPF50+ PA+++'는 핑크 베이스로 보다 자연스러운 스킨톤의 톤업이 가능하고, 가볍게 잡티를 커버해주는 톤업쿠션이다. 화사한 핑크 베이스로 복숭아빛의 생기 가득한 피부로 연출해주며, 여러 번 덧바를 필요 없이 한 번의 두드림만으로 빠르고 쉬운 커버와 매끈한 피부결 표현을 도와준다.

또한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밀착되는 텍스쳐로 윤광 피부를 표현할 수 있고, 쫀쫀하게 피부에 스며들고 가벼운 마무리감으로 묻어남이 없다.

코스노리 톤업쿠션은 비타민B, 비타민C, 비타민E 등 4가지 비타민 성분이 활력을 불어넣어 '비타민광채쿠션'이라는 별칭도 가지고 있다. 성분으로는 벚꽃 추출물, 라벤더오일, 로즈마리 등 식물성 비타민C 성분과 식물성 특허성분이 함유됐다. 비타민 광채뿐만 아니라 주름 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이 한 번에 가능해 더욱 편리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핑크톤업쿠션에 내장된 물방울형 퍼프로 예민한 눈가, 콧볼, 턱밑 등의 부분까지 정교하고 섬세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윗면은 방수 기능이 뛰어난 TPU 재질로 내용물이 흡수되지 않아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루비셀 원단이 적용된 퍼프는 뭉침 없이 밀착력 높은 메이크업을 돕는다.

브랜드 관계자는 "2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칙칙한 피부에 복숭아빛 생기를 선사해 러블리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핑크톤업쿠션을 론칭하게 됐다"면서, "앞서 뷰티 브랜드 가운데 톤업장인으로 등극한 코스노리가 새롭게 선보이는 톤업쿠션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코스노리는 이번 론칭을 기념하여 톤업 쿠션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코스노리 공식몰 단독 혜택을 통해 무료배송 등의 추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최신 뉴스두고 두고 읽는 뉴스인기 무료만화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