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5 (토)

NHN페이코, SC제일은행과 최대 5% 금리 적금 출시 예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출처=NHN페이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NHN페이코는 SC제일은행과 함께 ‘PAYCO X SC제일은행’ 제휴적금 상품의 선착순 판매의 사전 알림 신청을 받는다고 16일 밝혔다.

‘PAYCO X SC제일은행’ 제휴적금은 NHN페이코가 페이코 비대면 금융상품 발급채널을 통해 선보이는 제휴적금 상품이다. 최대 연 5%(세전) 상당의 혜택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가입 기간은 1년, 금액은 월 5만 원, 10만 원, 15만 원, 20만 원 중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이번 상품은 기본금리 연1.6%를 제공한다. SC제일은행 신규 및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연 1.9% 상당의 페이코 포인트를 지급하는 혜택이 더해진다. 여기에 페이코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1.5%의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PAYCO X SC제일은행’ 제휴적금은 오는 24일부터 선착순 1만 명에게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상품 판매 당일 안내를 원하는 이용자는 오는 22일까지 알림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오랜 기간 파트너십을 맺어온 SC제일은행과 손잡고, 양사 고객이 누릴 수 있는 높은 혜택의 적금 상품을 마련했다”며 “페이코는 경쟁력 있는 페이코 전용 금융 상품을 지속 개발하고, 금융 이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금융 혜택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투데이/조성준 기자(tiatio@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