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반려동물 전문 온·오프라인 체험단 ‘큐펫트’, 다양한 혜택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반려동물 전문 온·오프라인 체험단 '큐펫트'에서 반려동물인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주목을 받고 있다.

머니투데이

사진제공=큐펫트


큐펫트는 사랑의 상징인 ‘큐피트’와 반려동물인 ‘펫’의 합성어로, 동물들에게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안내하는 것부터 캣맘 캣대디, 유기동물 보호,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물품 지원 등의 나눔을 통해 동물사랑을 실천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반려동물 전문 온·오프라인 체험단이다.

큐펫트에서는 반려동물 관련 제품, 식품, 서비스 등을 한 곳에서 확인하고 마음에 드는 체험 캠페인을 신청할 수 있으며, 2015년부터 시작해 현재까지 약 700회가 넘는 체험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큐펫트 관계자는 “리뷰어로 선정만 되어도 큐펫트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하고 있으며, 고가의 반려동물 용품(하우스, 유모차 등)부터 간식, 미용제품, 영양제 등 반려동물과 함께하면서 필요한 품목에 관해 매주 3개 이상의 체험 캠페인이 등록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큐펫트 리뷰어로 활동하며 받은 포인트는 50,000포인트 이상부터 현금으로 환급받을 수 있으며, 동물행복기금에 기부도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큐펫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nyheoo@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