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톡톡 이상품] 문정아중국어 / 올패스 평생회원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18년 전통 중국어 전문 교육기관 '문정아중국어'에서 2019년 가을 한정으로 '리듬 북&태블릿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올패스 평생회원반에서 15만원이 대폭 할인됐을 뿐만 아니라 평생회원반을 신청한 전원에게 '마이크로소프트(MS) 공식 인증 윈도 태블릿PC'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프리미엄 시리즈인 리듬 중국어 수강권과 교재도 추가로 증정한다. 문정아중국어 관계자는 "학습자가 태블릿PC로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도록 학습 편리성을 고려했다"고 설명했다. 올패스 평생회원반은 문정아중국어의 스테디셀러로 중국어 발음부터 기초, 초급, 중고급 중국어 회화, 여행 중국어, 비즈니스 중국어 회화뿐만 아니라 HSK, TSC 등 중국어 자격증 강좌까지 8000여 개 강의를 평생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다. 신규로 업데이트되는 강의도 추가 금액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여기에 실시간 질의응답, 중국어 학습 설계, 중국어 레벨 테스트, HSK 모의고사 무료 제공 등 수강생에게 최적의 학습 혜택을 제공한다.

또 최근 태블릿PC를 이용하는 수강생이 많아짐에 따라 한 계정당 PC 2대, 모바일 기기 2대로 수강할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 합리적이고 효율적으로 중국어를 학습할 수 있다. 문정아중국어는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선정하는 하이서울브랜드 기업에도 선정된 바 있다.

문정아중국어 관계자는 "문정아중국어를 지지해주는 고객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파격 혜택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9월 한 달간만 진행되며, 중국어 학습 상담이나 이벤트 관련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로 연락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