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톡톡 이상품] 케이지시엔에스 / 4롤 화장지 전용용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사무실 등 공공장소에서는 사용자 편의성을 위해 두루마리 화장지를 사용하고 있다.

하지만 국내에 적용 중인 두루마리 화장지 전용용기는 'ㄱ' 자 걸쇠 형태 제품이 대다수이며, 이 제품은 장소와 수요를 따졌을 때 안전성과 공간 효율성이 떨어진다.

케이지시엔에스(KGcns, 대표 박동운)는 경제적인 국내 생산을 통해 작동 방식의 편리성과 안전성, 공간 관리의 실용성을 향상시킨 '4롤 화장지 전용용기'를 개발했다. '4롤 화장지 전용용기'는 두루마리 화장지가 필요한 모든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하나의 전용 용기에 최대 4개 화장지를 보관할 수 있다. 수납 양 증가로 여러 번 화장지를 보충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줄어들고 그에 따라 공간 관리가 한층 더 효율적으로 이뤄질 수 있으며, 전용 키와 잠금장치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분실이나 도난 상황에 대비해 보안이 강화된 제품이다.

특히 기존 해외 제품은 별도 전용 화장지를 구매해야 하는 반면, '4롤 화장지 전용용기'는 시중에서 파는 모든 두루마리 휴지를 거치할 수 있기 때문에 가격 경쟁력에서 우수하다. 별도 교체 작업 없이 최대 4개 화장지를 연속해서 사용할 수 있고, 사용하던 화장지를 모두 소진해야 회전되기 때문에 남은 잔량 없이 새 화장지를 사용할 수 있다. 반투명 커버로 화장지 잔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고, 상부 커버에 부식표면처리를 어두운 색상으로 적용했기 때문에 생활 스크래치와 오염을 방지할 수 있다. 또 용기 상부를 평면구간 디자인으로 제작해 간단한 소지품을 거치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상부 커버는 스티커를 붙이거나 떼어내기 쉬운 재질을 사용해 공익의 목적을 위한 캠페인 광고도 가능하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