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톡톡 이상품] 일렉토피아 / 요리퀸 마늘박피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마늘 깔 때 눈물 흘리지 마세요."

마늘은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장수식품, 항암식품의 으뜸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하지만 가정에서 마늘을 까는 것이 쉽지 않고, 지금까지 이렇다 할 기계가 없다 보니 많은 주부들이 눈물을 흘려가면서 어렵게 마늘을 까거나, 대형마트 등에서 비싼 깐 마늘을 구입하는 실정이다.

일렉토피아(대표 노영근)가 새로 개발한 '요리퀸 마늘박피기'는 이러한 고민을 해결한 아이디어 상품이다.

요리퀸 마늘박피기는 모터의 고속 회전력을 마늘박피용 실리콘 볼 축에 일정량의 회전력으로 변환시켜 마른 마늘을 쉽게 깔 수 있다. 요리퀸 마늘박피기는 무독성 실리콘 볼을 이용한 마찰로 마늘 껍질을 손상 없이 깨끗이 제거할 수 있으며, 마늘이나 채소 등 다지기를 할 때는 다지기 칼날로 교체만 해서 작동시키면 마늘과 모든 채소를 원하는 크기대로 손쉽게 다질 수 있다. 마늘을 깔 때는 용기에 실리콘 볼을 끼우고, 마른 마늘을 100쪽 정도 넣은 후 뚜껑을 닫고 본체를 뚜껑 위에다 얹은 후 살짝 30초 정도 누르면 실리콘 볼이 회전하면서 마늘이 속껍질까지 깨끗이 벗겨진다. 마늘과 채소를 다질 때는 용기 내에 웨이브 칼날을 끼운 후 재료를 넣고 뚜껑을 닫은 다음 본체를 20~30초 정도 누르면 원하는 형태의 다지기가 된다.

제품 가격은 5만9800원.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상담실로 문의하면 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