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6 (목)

코오롱스포츠, 배우 류준열 모델로 발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코오롱스포츠는 배우 류준열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여행가이자 배우인 류준열을 캐스팅해 이번 시즌부터 아웃도어의 개념을 ‘등산’의 좁은 개념이 아닌, ‘자연을 즐기는 것’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배우 류준열은 실제로도 여행을 즐기는 것으로 유명하다. 지난 2017년에는 아시아의 셀럽 최초로 그린피스 환경 감시선 캠페인을 위한 기본 교육(ISC)를 이수한 바 있다. 코오롱스포츠는 배우 류준열이 가지고 있는 여행과 환경에 대한 열정과 코오롱스포츠의 제품력을 소비자들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류준열과 함께 하는 ‘SOMEWHERE 캠페인’은 ‘자연을 공유하지 않는다’를 키워드로 한다. 다양한 매체를 통해 여행지가 소개되면 관광객이 몰려들어, 되려 자연이 훼손되는 사례가 늘고 있다. 코오롱스포츠는 오히려 정확한 장소를 공개하지 않음으로써, 특정 지역에 관광객이 몰리는 현장을 줄이고자 한다.

코오롱스포츠를 총괄하는 한경애 전무는 "코오롱스포츠는 이번 SOMEWHERE 캠페인을 통해 자연을 바라보는 시각을 이야기한다. 공유하지 않아서 있는 그대로 아름다운 자연을 소개하고자 한다"며 "이는 모델로 조우한 류준열 배우의 철학과도 맞닿아 있기 때문에 한층 더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