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전자랜드, 용산본점에서 ‘파워웨딩박람회’ 21일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자랜드는 (사)한국웨딩플래너협회와 함께 ‘전자랜드 파워웨딩박람회’를 전자랜드 용산본점에서 21일 개최한다.

‘전자랜드 파워웨딩박람회’는 21일과 22일 양일간 오전 11시부터 20시까지 열린다. 전자랜드를 비롯해 스튜디오, 드레스, 헤어 메이크업, 혼수, 예물, 예복 등을 전문으로 하는 약 160개 업체가 참여한다.

전자랜드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을 준비했다. 먼저 전자랜드는 방문고객 전원에게 에코백, 가족사진 촬영권, 3박 5일 여행상품권,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또 혼수가전 상담을 받은 고객 선착순 200쌍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하고 포토머그컵을 제작해준다. 이밖에도 최저가 보장제를 실시해 합리적인 가격에 혼수용 가전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계약 고객에게는 캐시백도 제공한다.

‘전자랜드 파워웨딩박람회’에서 주최측을 통해 혼수 풀패키지를 구매하면 14K 목걸이 및 30종의 사은품 등 3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패키지를 구입하면 박람회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웨딩캐시백 20만원과 라면포트를 증정한다. 이밖에 혼수 3개 품목을 정계약하는 고객 전원에게 20만원대 프리미엄 밥솥을 증정한다.

‘전자랜드 파워웨딩박람회’에는 △예복부문에서 해리슨테일러, 모베터쉬크 △예물부문에서 베루체, 메이앤리, 백작바이피렌체 △한복부문에서 황후, 반가의 한복, 박경숙 한복 △생활용품부문에서 레노마 홈 △여행부문에서 팜투어 등 인기업체들이 참여한다. 참가업체들은 계약고객에게 수제구두, 넥타이, 혼주 예복 대여, 진주 귀걸이, 스타일링 팔찌, 써지컬 귀걸이, 양가 혼주 맞춤 한복, 자개보석함, 베개커버 및 베개솜, 여행용 캐리어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전자랜드는 구매 금액대별 선물도 준비했다. 5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마카롱 그릇세트, 700만원 이상은 핸드스팀 다리미, 1000만원 이상은 파밀리에 레인보우 3종 냄비세트를 증정한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