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인천콘텐츠코리아랩, 19일 '크리에이터스 스테이지'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인천콘텐츠코리아랩은 오는 19일 틈문화창작지대 1층 다목적홀에서 창작자 간 소통과 네트워킹을 위한 '크리에이터스 스테이지(Creators Stage)'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와 인천시가 주최하고 인천테크노파크가 주관하는 크리에이터스 스테이지는 창작자 간 자유로운 소통과 융합·네트워킹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이번 콘서트는 무(無)에서 유(有)를 창작하는 콘텐츠 창작자들의 자신감 향상을 의미하는 '제로 투 히어로(Zero 2 Hero)' 컨셉으로 기획됐으며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제1회 행사 '제로 투 히어로'를 시작으로 총 4회에 걸쳐 각기 다른 컨셉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1부에서는 코미디 그룹 옹알스의 퍼포먼스 공연으로 축제가 시작된다. 이어 세계가 인정한 글로벌 코미디 크리에이터로 성장하기까지 과정을 공유하는 시간과 배우 황석정의 강연으로 창작자들과 소통을 통해 창작의 자신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2부에서는 '창작의 참견'을 주제로 옹알스와 황석정이 멘토가 돼 창작자들의 고민을 공유하고 함께 해결해보는 청춘 공감 토크 시간을 갖는다. 참가를 희망하는 창작자들은 인천콘텐츠코리아랩 블로그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인천콘텐츠코리아랩 '크리에이터스 스테이지'는 콘텐츠 창작에 관심 있는 누구나 홈페이지 및 당일 현장 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인천콘텐츠코리아랩으로 문의하면 된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