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1 (토)

전자랜드, 21일 용산본점서 '전자랜드 파워웨딩박람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한국웨딩플래너협회와 함께 '전자랜드 파워웨딩박람회'를 전자랜드 용산본점에서 21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전자랜드 파워웨딩박람회'는 9월 21일과 22일 양일간 오전 11시부터 20시까지 열린다. 전자랜드를 비롯해 스튜디오, 드레스, 헤어 메이크업, 혼수, 예물, 예복 등 관련분야 약 160개 업체가 참여한다.

전원에게 에코백, 가족사진 촬영권, 3박 5일 여행상품권,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또 혼수가전 상담을 받은 고객 선착순 200쌍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하고 포토머그컵을 제작해준다. 이밖에도 최저가 보장제를 실시해 합리적인 가격에 혼수용 가전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계약 고객에게는 캐시백도 제공한다.

전자랜드 파워웨딩박람회에서 주최를 통해 혼수 풀패키지를 구매하면 14K 목걸이 및 30종 사은품 등 300만원 상당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패키지를 구입하면 박람회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웨딩캐시백 20만원과 라면포트를 증정한다. 혼수 3개 품목을 정계약하는 고객 전원에게 20만원대 프리미엄 밥솥을 증정한다.

△예복부문에서 해리슨테일러, 모베터쉬크 △예물부문에서 베루체, 메이앤리, 백작바이피렌체 △한복부문에서 황후, 반가의 한복, 박경숙 한복 △생활용품부문에서 레노마 홈 △여행부문에서 팜투어 등 인기업체들이 참여한다. 참가업체들은 계약고객에게 수제구두, 넥타이, 혼주 예복 대여, 진주 귀걸이, 스타일링 팔찌, 써지컬 귀걸이, 양가 혼주 맞춤 한복, 자개보석함, 베개커버 및 베개솜, 여행용 캐리어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전자랜드는 구매 금액대별 선물도 준비했다. 5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마카롱 그릇세트, 700만원 이상은 핸드스팀 다리미, 1000만원 이상은 파밀리에 레인보우 3종 냄비세트를 증정한다.

김학수 전자랜드 특수영업부문장은 “가전양판점에서 주최하는 웨딩박람회인 만큼 특히 가전제품 구매고객을 위한 혜택이 풍성하다”면서 “전자랜드 파워웨딩박람회에서 실속 있는 결혼 준비를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영호기자 youngtige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