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1 (토)

다이어트 챌린지, 대학생 기자단… 고객과 함께 '뜨거운 여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직판업계 참여형 콘텐츠 눈길
허벌라이프, 90일 식스팩 도전
뉴스킨, 부산서 비전 공유 축제
암웨이, 청년들에 현장체험 기회


파이낸셜뉴스

직판업체들이 고객 참여 행사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의 '90일 멤버 식스팩 챌린지'에서 참가자가 런어웨이를 걷고 있다(왼쪽 사진). 뉴스킨 코리아가 올 여름 연 '2019 뉴 페스타 썸머'에서 발표하는 조지훈 대표(가운데 사진)와 행사장 체험존의 모습(오른쪽 사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9㎏ 체중 감량, 식스팩의 멋진 몸매 만들기부터 인공지능(AI) 무인판매대, VR바이크 등 디지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축제까지. 직판업계가 치열한 여름을 보내고 그간의 성과를 공유했다. 식스팩 챌린지,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 대학생 기자단, 회사의 비전을 공유하는 축제까지 올 여름 무더위 속에서 다양한 콘텐츠와 활동으로 소비자들 곁에 한 걸음 더 다가섰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올 여름 시즌6로 돌아온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 첫 선을 보인 '90일 멤버 식스팩 챌린지'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허벌라이프는 온라인 도전 다이어트, 익스트림 바디 체인지 등 다양한 참여형 다이어트 챌린지 프로그램을 열어왔는데, '허벌라이프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 시즌6'도 많은 소비자의 참여 속에 마무리됐다.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는 허벌라이프 코치와 일반 참가자가 한 팀이 되어 90일간 건강한 생활 습관과 극적인 몸매 변화를 만들어가는 '90일 익스트림 바디체인지'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지난 다섯 시즌에 걸쳐 누적 참가자 1만명을 돌파했다. 지난 3월부터 시작된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에 참가한 도전자 총 2231명 중 219명이 평균 9.07㎏를 감량하며 완주에 성공했다. 지난 8월 31일 진행된 결승전에는 총 10팀이 진출, 파이널 런웨이와 실시간 문자 투표로 우승자를 가렸다. 1등을 거머쥔 주인공은 30살의 이철씨. 몸무게가 100㎏에 육박했던 이씨는 이 프로그램으로 총 29.3㎏을 감량했다. 올해 첫 시즌이 시작된 '90일 멤버 식스팩 챌린지'에 대한 호응도 높았다. 머슬 대회를 벤치마킹한 이 프로그램은 90일간 매주 업데이트 되는 주간 미션을 수행하면서 탄탄한 식스팩 복근과 건강한 몸매를 만들어 나가는 것이다. 첫 시즌임에도 2164명의 멤버가 참여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뉴스킨 코리아는 지난 4일 부산 해운대 일대에서 뉴스킨 회원 3000여 명과 함께 동반성장을 위한 전략과 비전을 공유하는 '2019 뉴 페스타 썸머' 행사를 열었다. 부산은 뉴스킨의 주요 사업 거점 중 하나로, 브랜드 오프라인 체험 공간 '뉴스킨 라이브 센터'가 운영되는 곳이기도 하다. 뉴스킨은 부산에서 매 가을마다 열리는 세계적인 영화축제인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착안, 영화의 전당을 주요 무대로 '한 편의 영화 같은 동반성장 스토리'라는 주제로 이번 행사를 진행했다. 특히 뉴스킨과 파마넥스, 빅플래닛 브랜드의 주요 신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에는 많은 참석자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또 뉴스킨의 인공지능(AI) 무인판매대, 가상 운동 경험이 가능한 VR바이크 등의 디지털 컨텐츠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부스도 젊은 회원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한국암웨이는 올 초부터 운영해 온 대학생 기자단의 활동을 마무리했다. 암웨이의 뉴트리라이트가 운영하는 대학생 기자단은 지난 2011년부터 9년간 운영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해단식에서 해외 취재기자로 선정된 대학생들은 오는 19일 한국을 출발해 홍콩, 방콕, 말레이시아 등에 파견돼 4박 5일간 글로벌 암웨이 지사 방문을 시작으로 현지의 건강 문화를 체험하고 소개하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