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이건라움 ‘INTER-S’ 인스타세대가 열광하는 중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최근 온라인집들이에 올라온 인테리어를 보면 최근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인테리어 필수품을 엿볼 수 있는데 바로 ‘중문’이다. 최근 세련된 디자인의 중문이 많이 출시되면서 선택의 폭이 넓어져 신혼 부부의 필수템으로 선택되는 추세다.

이건창호 중문 브랜드 이건라움은 소비자들이 내집 인테리어에 딱 맞는 중문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도록 취향에 맞게 다양한 디자인 조합이 가능한 3연동 중문 ‘INTER-S’ 3종을 선보였다.

디자인 옵션이 강화된 ‘INTER-S’는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주거 인테리어 스타일을 고려해 3가지 형태로 구성됐다.

3종은 ▷부드럽고 따뜻한 색감의 나뭇결이 특징인 ‘내추럴 스타일 중문’〈사진〉 ▷우아한 패턴과 색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클래식 스타일 중문’ ▷절제된 직선의 형태의 ‘모던 스타일 중문’ 등이다. 각 제품별로 프레임 색상뿐 아니라 유리와 하부 가림판 소재 옵션도 다양하게 선보였다.

‘INTER-S’는 16.8mm의 초슬림 최고급 알루미늄 프레임에 독일산 하드웨어 시스템이 결합돼 슬림함과 견고함을 두루 갖췄다. 상부에 몰딩을 없애 벽면과 일체 된 듯한 플랫한 디자인은 실내에 개방감을 더한다. 비탈형 하부레일은 골프백, 유모차, 캐리어 등 바퀴가 있는 물건 이동 시 용이하다.

‘INTER-S’ 3연동은 이건창호의 30년 시스템 창호 제조기술을 담아 기밀성도 높였다. 창호기술인 인터락 구조를 중문에 접목해 중문을 닫았을 때 3개의 문짝에서 연동되는 수직 프레임이 빈틈 없이 서로 맞물린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