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하이모, 맞춤가발 10일 써보고 사는 ‘무료 체험’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이모가 18일부터 다음 달 18일까지 맞춤가발을 착용해 보고 구매할 수 있는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하이모와 하이모레이디 전 지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상담으로 각 고객에게 맞는 맞춤 부분가발을 제작하고 10일 간 착용해 본 뒤 만족도에 따라 구입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보증금 30만 원 기탁이 필수이나, 제품 체험 후 구입을 원하지 않을 경우에는 착용 기간 종료 후 제품을 반납하면 보증금 전액을 환불 받을 수 있다. 구매를 원할 경우에는 구매 가격에서 보증금이 차감 된다.

이벤트 신청은 홈페이지 또는 전국 하이모, 하이모레이디 지점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지점 방문 시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하이모 관계자는 “그동안 가발을 써보길 원했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망설이던 분들에게 개개인의 두상에 꼭 맞는 맞춤 가발을 제작해 드려 고객들은 진짜 자신의 모발 같은 맞춤가발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1년에 한번 진행되는 무료체험 이벤트를 통해 가발 착용에 대한 심리적 부담감을 낮추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투데이/이지민 기자(aaaa3469@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