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웹젠, 하반기 기대신작 '나선영웅전: 헬릭스 사가'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8일 오후 3시부터 다운로드 가능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웹젠(069080)은 하반기 신작 게임 ‘나선영웅전: 헬릭스 사가(Helix Saga)’의 정식 서비스를 18일 오후 3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나선영웅전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3대 마켓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속성과 직업에 따라 다양한 특성을 가진 영웅 캐릭터를 수집, 육성해 전략을 만들어 즐기는 턴제 전략육성게임(SRPG)이다.

나선영웅전은 전략적인 위치 선점에 따라 최대 5명의 영웅이 동시에 타격할 수 있는 ‘협공’이 차별화요소다. SRPG다운 재미와 전략성을 간결하게 구현했고, 지형 조건과 출현하는 적의 속성에 따라 매 단계를 공략하는 즐거움도 경험할 수 있다.

게임 내에서는 국내 서비스를 위해 새로 제작한 ‘춘향’과 ‘황진이’를 만날 수 있다. 두 영웅 모두 최고 희귀도인 ‘UR’등급 영웅으로, 사전예약 참가자들은 춘향 캐릭터를 받고 시작할 수 있다. 황진이는 ‘확률 UP’ 이벤트에서 모집할 수 있다.

이밖에 ‘인연시스템’과 ‘나선의힘’ 등의 캐릭터 육성 콘텐츠는 물론이고 공성전, 아레나 이벤트 던전 등 회원들 간 경쟁 콘텐츠도 갖췄다. 게임 내 모든 콘텐츠는 모바일 화면으로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현했다.

웹젠은 출시를 기념해 10월16일까지 레벨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달성한 레벨에 따라 1000다이아, 랜덤 UR티켓, 10연속 소환티켓, 전설인장 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30레벨 이상 달성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10(1명), 원스토어 기프트카드 5만원(10명)을 추가 증정한다.

‘런칭기념 누적 접속 이벤트’와 ‘시나리오 클리어 & 승급 달성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