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8 (수)

링컨 공식딜러 선인자동차 '제10회 링컨 인비테이셔널 2019' 고객 초청 골프대회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링컨 인비테이셔널 2019' 고객 초청 골프대회/링컨세일즈서비스코리아


링컨세일즈서비스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선인자동차는 지난 17일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프리미엄 골프 클럽 웰링턴 CC에서 '링컨 인비테이셔널 2019' 고객 초청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링컨 인비테이셔널 2019' 골프대회는 지난 1996년 포드·링컨의 첫 번째 딜러사로 선정된 후 포드코리아와 23년째 인연을 지속하고 있는 선인자동차가 10년간 주최해 온 전통 있는 행사이다. 대회 10주년을 맞이한 올해는 다른 어느 해 보다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상품으로 참가 고객들에게 더 많은 즐거움과 높은 만족도를 선사했다.

이번 대회에 총 100명의 링컨 오너 고객이 참가한 가운데, 1위부터 3위를 비롯한 다 버디상 등 대회 수상자와 행운권 당첨자들은 선인자동차가 마련한 골프 클럽 세트, 호텔 숙박권, 스타일러 등 다양하고 푸짐한 상품을 수상했다.

선인자동차는 이날 대회에 참가한 링컨 오너 고객을 대상으로 엔진 오일 점검이 포함된 무상 차량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참가 고객에게 한층 더 수준 높은 라운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프로 골퍼의 원포인트 레슨을 실시했다. 이 밖에 스킨케어, 전문 도수 치료 및 핸드마사지 서비스, 타로 이벤트 등 고객 편의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번 대회를 준비한 장인우 선인자동차 대표는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링컨 인비테이셔널' 고객 초청 골프 대회는 신규 및 기존 링컨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더 가까운 곳에서 고객관리를 지속하겠다는 선인자동차의 다짐과 의지를 보여주는 행사"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오늘처럼 고객 여러분 가까이에서 항상 관심을 기울이고 고객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개최 소감을 밝혔다.

정연우 기자 ywj964@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