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4 (토)

‘프렌치 프리미엄’ DS 오토모빌, DS 7 크로스백 사운드 익스피리언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김기락 기자 = PSA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 DS 오토모빌이 세계적인 사운드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DS 7 크로스백 사운드 익스피리언스’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DS는 완벽한 음향을 위해 프랑스를 대표하는 음향기업 ‘포칼(FOCAL)’과 차량 설계 및 인테리어 구조 개발단계부터 협업해왔다.

이에 DS 7 크로스백에 탑재된 포칼 일렉트라 하이파이 시스템과 정교하게 배치된 14개의 스피커가 만들어내는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해 브랜드의 기술력과 철학을 알려나간다는 전략이다.

뉴스핌

[사진 한불모터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전시장에는 포칼 오디오 라운지와 함께 DS 7 크로스백 청음 및 시승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VR 게임 및 케이터링 등 즐길거리를 비롯, 시승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차량용 디퓨저를 제공한다.

행사는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강남 DS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홈페이지 또는 전시장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DS 7 크로스백은 첨단기술을 우아한 디자인에 녹여내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는 제품”이라며 “본 행사를 시작으로 DS가 추구하는 아방가르드 정신과 프렌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알리기 위한 행사를 정기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peoplekim@newspim.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