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풀잎채 가을 신메뉴, ‘물들다’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박효주 기자 = 한식뷔페 풀잎채가 가을 신메뉴 ‘가을에 물들다’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풀잎채는 ‘가을에 물들다’를 테마로 총 15가지 가을 신메뉴를 풍성하게 선보인다.

풀잎채 관계자는 “천고마비 결실의 계절, 가을 빛깔 듬뿍 머금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눈도 즐겁고 몸에도 좋은 가을별미 컬러푸드들을 다양하게 개발해 보았다. 단풍 놀이 떠나듯 가을에 물든 풀잎채에서 특별한 미식회를 즐겨보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신메뉴는 노란 치자 물로 갓 지은 ‘곤드레 치자 가마솥밥’, 노란 치즈가 녹아내린 이색 별미전 ‘치즈 녹두 부침개’, 코코넛 밀크를 넣어 더욱 부드러운 ‘베이비크랩 커리’, 통오렌지의 상큼함에 빠진 ‘오렌지 해물 샐러드’ 등이 대표적이다.

레드 푸드 신메뉴로는 직화로 구워낸 매콤한 불맛 ‘직화 고추장 삼겹살’, 제철 홍합을 듬뿍 넣은 ‘토마토 홍합찜’, 가을빛 붉은 비트와 가을 사과의 만남 ‘사과 비트 샐러드’, 매콤달콤 소스에 빠져버린 ‘빨간불순대’ 등이 있다.

한편 풀잎채는 가을 신메뉴 출시 기념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이날부터 30일까지 13일간이다. 빨강 노랑 옷을 입고 오는 성인 고객이면 누구나 10% 할인 적용된다.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메뉴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 게시글을 작성해서 올리면 1000원 할인해주는 행사다.

뉴스핌

풀잎채 가을신메뉴.[사진=풀잎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hj0308@newspim.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